바로가기 메뉴


UP Chemical Co.,Ltd.

  • 뉴스
  • 공지사항
  • 고객사/협력기관
  • Help Desk

Home> 고객센터 > 공지사항

2013년 시무식
관리자  admin@upchem.co.kr 13.01.02 3612
함께 일하면서 같이 성장하는 회사"를 만듭시다
 
흑룡의 해가 저물고 계사년 뱀의 해가 밝았습니다.
오늘은 새 해 첫 업무를 시작하는 날, 연구소 3층 강당에서 시무식이 개최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임직원 상호간 신년하례를 시작으로, 10년 근속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신년사에서 사장님께서는 지난 2년여 동안 Jump-up 3.4.5 전략을 세우고 임직원 모두가 각자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결과, 경영 목표 달성 및 완벽한 턴어라운드를 실현할 수 있었다고 평가하시면서, 이러한 결과가 있기까지 여러 가지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 주신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셨습니다.
또한 사장님께서는 지난 2년여 동안 우리가 얻은 소중한 성과 중 하나가 바로 성공 체험을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라 할 수 있으나, 자신감만으로 경쟁에서 이겨낼 수는 없으며, 우리에게 보다 더 필요한 것은 스스로를 유능한 사람이라고 믿는 자존감이며, 높은 자존감은 어떠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생각으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내는 힘이 되며, 자존감을 통해 부정적이고 수동적인 우리들의 생각과 행동이 보다 더 긍정적이고 능동적으로 변한 것이야말로 우리가 얻은 가장 소중한 성과라고 정의하셨습니다.
또한, 2013년은 '함께 일하면서 같이 성장하는 회사'라는 우리의 비전을 향한 첫 3개년 계획이 완성하는 해로서, 이는 오로지 모든 임직원들이 정말 우리회사가 업계최고라고 스스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게 회사를 키우고 발전시켜 나가는 길밖에 없다고 말씀하시며, 회사의 비전을 보다 현실화하기 위해 필요한 고객만족을 통한 사업 경쟁력 강화,인재경영을 통한 미래 성장성 확보.변화와 혁신을 통한 내실경영 강화,상호 존중을 통한 협업문화 구축 4대 경영방침에 대하여 구체적인 사례와 해석을 통해 재차 강조하셨습니다.
행사의 종료에 앞서 사회자는 즉석 멘트로 구호 제창을 요청하였고, 사회자 선창에 따라 힘찬 구호를 함께 외치며 하나되어 화이팅하는 모습도 연출하였습니다.

행사가 끝나고 사장님과 임원들은 강당 입구에 서서 시무식이 끝나고 퇴장하는 직원들 일일이 악수를 나누면서 다시한번 새해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2013년 춘계 워크샵 및 1/4분기 경영현황설명회 실시
2012년 송년의 밤 행사